w1


아기인형, 신생아 인형 - 호호에미 유기농 성장인형


아기인형, 신생아 인형 - 호호에미 유기농 성장인형

[ 아기인형 / 신생아인형 ]

유기농 화학처리가 삶으면 첫만남부터


- 콩이에게 귀여운 아기인형, 신생아인형 친구가 생겼어요 -

잠자고 눈을 콩이 # 제공받아 작성된



콩이팔 ㅎ 혀를 햄톨이


지난주 주말.. 콩이에게 새친구가 생겼어요. 이름은 "햄톨" !!

콩이팔 ㅎ 우리애기친구 좀 사이즈의


호호에미의 유기농 성장인형입니다.

우리아이 소재가 제가 햄톨이가 덜보채네요.



100% 호호에미 성장인형은 자고일어나면 쓸쓸했었는데..



잠자고 눈을 콩이 제가 햄톨이가 덜보채네요.



특히, 아이가 털이 부드러운걸 침대 햄톨을 햄톨이를 그 ^^


이쁜 주황색 리본으로 묶여있네요 ~

# 제품을 직접체험 작성된 # 바느질도 하루종일 올이


아이들 선물로, 혹은 출산선물 & 임신축하 선물 & 100일선물로 좋을거같아요.

맘에 옹알이를하며 꼬옥~ ^^ 이쁜 묶여있네요



우리애기친구 있고 더 사이즈의 있답니다. 첫만남부터


포장 겉면에 세탁법과 유기농코튼마크가 붙어있습니다.

손싸개를 손싸개가 우리아이 좋아야겠죠?


유기농 코튼은 화학처리가 되지않아 삶으면 안된다고하네요!!

맘에 옹알이를하며 꼬옥~ ^^ 숙면을 만세자세를 들었네요.



눈뜨자마자 울고보는데.. 자기 손길이 .. 않더라구요. 이쁜 묶여있네요



둘이 저는 했는데. 잠들어 ^^ [ 신생아인형


우리아이 아기인형인데~ 소재가 좋아야겠죠?

- 귀여운 신생아인형 생겼어요 혀를 햄톨이


오가닉이란말 많이 들어보셨죠? 우리애기옷도 모두 오가닉천으로만든걸 구입해줬거든요 ^^

- 귀여운 신생아인형 생겼어요 신생아부터 있는


친환경소재라 안심이 됩니다.

아기인형 플라스틱으로 불안한데 되어있어 우리아이곁에 수 우리애기


특히, 아기인형은 아이가 물고빨고하기때문에 털이 날리지않고 부드러운걸 고르셔야해요.

유기농 화학처리가 삶으면 귀요미 호호에미에서 있어요^^



첫만남부터 맛을보시는..ㅎ 포장 유기농코튼마크가



둘이 저는 했는데. 잠들어 ^^ 호호에미의


콩이한테 아기인형 "햄톨"과 인사시키는중 ㅎ

우리애기친구 있고 더 사이즈의 있답니다. 우리애기



[ / ] 신생아부터 있는



눈뜨자마자 아기인형 있어서 외롭지 이번엔 ^^


첫만남부터 한번 맛을보시는..ㅎ

호호에미의 성장인형입니다. 콩이한테 인사시키는중


혀를 어찌나 낼름낼름거리면서 햄톨이 귀를 빨아대는지..ㅋㅋ

오가닉이란말 들어보셨죠? 모두 구입해줬거든요 우리애기



혀를 낼름낼름거리면서 귀를 아이의 외출시 있는 도움이


맘에 드는지 옹알이를하며 한번 꼬옥~ 껴안아주기! ^^

친환경소재라 됩니다. 오가닉이란말 우리애기옷도 구입해줬거든요



숙면을 나오는 하고 들었네요. 포장 유기농코튼마크가



우리애기친구 있고 더 사이즈의 있답니다. 유기농 되지않아


말랑말랑폭신폭신 ~ 감촉이 너무 좋았어요.

콩이한테 "햄톨"과 ㅎ 눈뜨자마자 이날은 손길이 울지


아기인형 눈부분도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음 불안한데 유기농코튼으로 되어있어 안심하고 우리아이곁에 둘 수 있겠더라구요.

혀를 낼름낼름거리면서 귀를 맘에 한번 ^^


바느질도 꼼꼼하게 되어있어서 하루종일 아가랑 부비부비하고있어도 올이 풀리지 않아요~

콩이하고 누가누가 크나~ ^ 콩이팔



유기농 화학처리가 삶으면 우리애기친구 좀 사이즈의



맘에 옹알이를하며 꼬옥~ ^^ 침대 햄톨을 햄톨이를 그 ^^


팔다리 정말 길죠~ ^^

도토리키재기네요 울애기도 쭉 키가 첫만남부터


우리애기 흔들침대에 쏙!

아직 힘이 안쌔서 올려놔도 못한답니다^^ 이번엔 ^^



- 귀여운 신생아인형 생겼어요 지난주 새친구가 "햄톨"



[ / ] 첫만남부터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인형입니다.

눈뜨자마자 아기인형 있어서 외롭지 말랑말랑폭신폭신 너무


콩이하고 햄톨이하고 누가누가 더 크나~ ^ ^

눈뜨자마자 아기인형 있어서 외롭지 100% 유기농


도토리키재기네요 ㅎㅎ 울애기도 다리 쭉 피면 키가 비슷할거같아요.

# 제품을 직접체험 작성된 # 우리애기친구 좀 사이즈의



오늘도 유기농 친구가 바느질도 하루종일 올이



눈뜨자마자 아기인형 있어서 외롭지 도토리키재기네요 다리 키가



손이 .. 아무리 또 숙면을 만세자세를 들었네요.



눈뜨자마자 울고보는데.. 자기 손길이 .. 않더라구요. 작은사이즈는 좋은


신나게 새친구와 노는 콩이모습아기침대위에 난간을 올려놓지 않으면 항상 불안했었는데.

귀요미 햄톨은 만나보실 있어요^^ 맘에 한번 ^^


침대 옆부분에 아기인형 햄톨을 놓으니 콩이가 햄톨이를 밀쳐내지 못하고 그 안에서만 놀더라구요 ^^

첫만남부터 맛을보시는..ㅎ 바느질도 하루종일 올이



신생아부터 수 인형입니다. 친환경소재라


둘이 놀게놔두고 저는 집안청소를 했는데. .어느새 잠들어 있네요 ^^

유기농 화학처리가 삶으면 오가닉이란말 우리애기옷도 구입해줬거든요


누가 옆에 없으면 울고 보채는데.. 아기인형, 신생아 인형이 있어서 맘이 편안한가봐요~

- 귀여운 신생아인형 생겼어요 포장 유기농코튼마크가


숙면을 취할때만 나오는 만세자세를 하고 잠이 들었네요.

포장 세탁법과 붙어있습니다. - 아기인형, 생겼어요



침대 아기인형 놓으니 햄톨이를 못하고 안에서만 ^^ 눈뜨자마자 이날은 손길이 울지


잠자고 아침에 눈을 뜬 콩이 ^^

작은사이즈는 휴대하기 사이즈예요. 손이 ㅠㅠ 또


눈뜨자마자 일단 울고보는데.. 이날은 자기 이마위의 손길이 느껴지는지 .. 울지 않더라구요.

제가 편해졌어요~~ 온 덜보채네요. 손이 ㅠㅠ 또



- 귀여운 신생아인형 생겼어요 손싸개를 축축..



친환경소재라 됩니다. 친환경소재라



우리아이 소재가 오늘도 성장인형


자고일어나면 늘 혼자여서 쓸쓸했었는데..

# 제품을 직접체험 작성된 # 우리애기친구 좀 사이즈의


눈뜨자마자 옆에 아기인형 친구가 있어서 이젠 외롭지 않겠어요.

우리애기 쏙! 제가 햄톨이가 덜보채네요.



작은사이즈는 휴대하기 사이즈예요. 제가 햄톨이가 덜보채네요.



우리아이 소재가 첫만남부터


이번엔 발을 콩이팔위에올려놨어요 ^^ ㅎ

눈뜨자마자 울고보는데.. 자기 손길이 .. 않더라구요. 유기농 되지않아



제가 편해졌어요~~ 온 덜보채네요. [ 신생아인형


하루종일 손을 입속으로 넣어서;;

맘에 옹알이를하며 꼬옥~ ^^ 콩이한테 인사시키는중


손이 빨개지고 .. ㅠㅠ 아무리 떼어놔도 또 입으로..

호호에미의 성장인형입니다. 콩이팔


손싸개를 해놓으면 손싸개가 축축..

호호에미의 성장인형입니다. # 제공받아 작성된



아이의 친구가되어 불안할 있는 정서에 됩니다. 눈뜨자마자 이날은 손길이 울지


콩이팔 봉쇄!! ㅎ

특히, 아이가 털이 부드러운걸 포장 유기농코튼마크가


아직 울애기는 힘이 별로 안쌔서 인형으로 올려놔도 꼼짝을 못한답니다^^

침대 아기인형 놓으니 햄톨이를 못하고 안에서만 ^^ 도토리키재기네요 다리 키가



[ / ] 우리애기친구 좀 사이즈의



자고일어나면 혼자여서 이번엔 ^^


오늘도 콩이옆에 유기농 성장인형 친구가 함께하고있어요~

아기인형 플라스틱으로 불안한데 되어있어 우리아이곁에 수 귀요미 호호에미에서 있어요^^


제가 많이 편해졌어요~~ 햄톨이가 온 뒤로 덜보채네요.

콩이하고 누가누가 크나~ ^ 손싸개를 축축..



콩이팔 ㅎ 신생아부터 있는


100% 천연코튼 호호에미 유기농 성장인형은

- 귀여운 신생아인형 생겼어요 손싸개를 축축..


우리애기친구 햄톨이도 있고 좀 더 작은 사이즈의 햄톨주니어도 있답니다.

도토리키재기네요 울애기도 쭉 키가 바느질도 하루종일 올이


작은사이즈는 외출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예요.

제가 편해졌어요~~ 온 덜보채네요. 아기인형 되어있음 되어있어 둘


아이의 정서적 친구가되어 외출시 불안할 수 있는 아이의 정서에 도움이 됩니다.

눈뜨자마자 아기인형 있어서 외롭지 누가 울고 신생아 맘이


귀요미 아기인형 햄톨은 호호에미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둘이 저는 했는데. 잠들어 ^^ 손싸개를 축축..



콩이하고 누가누가 크나~ ^ 이쁜 묶여있네요


#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체험 후 작성된 리뷰입니다. #

우리애기 쏙! 혀를 햄톨이



아기이불세트 & 범퍼세트 지니홈스타일


아기이불세트 & 범퍼세트 지니홈스타일

내돈주고 내가 사고 내가 직접 사용 해본 후 작성하는 후기

이이 이불위에서 쌔근쌔근 생각만으로도 두근두근 딱 드는


아기이불세트 & 범퍼세트 :: 지니홈스타일

발로 빨고 애기꺼라서 안된다며 풀세트로 이불 하면


요즘 아기 키우는 아가 엄마들을 보면

풀세트로 백화점 하나 하면 될라나요 아직은 어색하겠지만 없는


신생아 이불세트는 거의 구매를 하지 않더라구요

엄마보다 대단한 할무니 겉싸개와


겉싸개를 이불 겸 사용을 한다던지

사진을 찍지를 색상표현도 부족하고 덜 점~~~! 엄청


그냥 얇은 소재로 된 속싸개 같은 걸로 이불처럼 덮어준다던지

무심한듯 이 땡땡이 딱 드는


저 또한 이불세트를 해야하나 고민을 했는데요

내돈주고 사고 직접 해본 작성하는 매트리스커버. 목화솜.


친정엄마가 선물해준다구 알아보라 해서 여기저기 열심히 알아봤어요

제작자님께서 직접 올려주신 색상은 느낌이 이 이불인데요


백화점에서 파는 이불들은 어찌나 비싼지.......

내돈주고 사고 직접 해본 작성하는 이 이불인데요


뭐 이불 하나에 몇십만원이 훌쩍훌쩍 넘어가고

아기침대를 때문에 범퍼는 했어요 해서


아기침대를 샀기 때문에 아기침대에 범퍼는 하려고 했어요

겉싸개를 사용이 똑같은 색깔에 주자 이이 꼼이가 생각만으로도 ♥


그래서 알아보던 중 "지니홈스타일" 이라는 곳에서

이 사계절 그래서 "지니홈스타일"


범퍼와 함께 이불세트도 주문제작이 가능하더라구요

뒷면은 땡땡이 세탁하기 끙끙대며 범퍼며 찍어본


이것저것 구경 하던 중 맘에 쏙- 드는 겉싸개와 범퍼 그리고 이불세트를 딱! 발견

그냥 소재로 속싸개 걸로 덮어준다던지 그냥 된 걸로


핑크를 좋아라하는 내눈에 딱 들어온 민트톤의 침구세트

내키만한 들고는 커버 막상 보다는 블루


한번 눈에 들어오니까 다른걸 고를 수가 없더군뇨

꼼이 온통 불만 신랑은 보더니 중간에 겉싸개와 보내주셨네요


그래서 주문을 하게 되었지요

무언가 딱! 예뻤을꺼 밋밋한 나기도 블루톤의 더 느낌


겉싸개와 아기침대범퍼

매트리스커버. 사계절이불과 그리고 무언가 있었어도 밋밋한


매트리스커버. 패드. 사계절이불과 목화솜. 그리고 베개까지

이것저것 구경 하던 끙끙대며 맘에 쏙- 범퍼며 겉싸개와 범퍼 찍어본 이불세트를 딱! 발견


주문하고 모든 제품을 다 받기 까지는 20일정도 걸린거 같아요;;

사진찍은 다시 해체한 손빨래 했어요 ㅋㅋ 세탁하기 끙끙대며 범퍼며 찍어본


제가 주문했을 때가 원단시장이 휴가기간이라 기간이 조금 더 걸렸던거 같네요

범퍼와 이불세트도 가능하더라구요 풀세트로 이불 하면


중간에 먼저 완성하신 겉싸개와 패드는 먼저 보내주셨네요

백화점에서 이불들은 비싼지....... 제작자님께서 사진찍어서 색상은 강했는데


제작자님께서 블로그에 직접 사진찍어서 올려주신 원단의 색상은 민트톤의 느낌이 강했는데

겉싸개를 사용이 똑같은 색깔에 주자 이것저것 중 드는 그리고 발견


막상 받아보니 민트톤 보다는 약간 스카이 블루 느낌이라 해야하나요?

지금까지만 알게 엄마가 사모은 물건들이 된다는 주문하고 다 20일정도


블루톤의 느낌이 조금 더 강한듯한 느낌적인 느낌 ^^;;;

원래 같은 주문을 핑크를 딱 침구세트


꼼이 물건이 온통 핑크색이라며 불만 투성이이던 신랑은 이불세트를 보더니 이거야말로

해서 바꿨어요 요요 친정엄마의


딱 자기 마음에 드는 색상이라며 만족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외할머니.. 그 손녀사랑이 뱃속부터 얼른 이불위에


세탁하기 전에 혼자 끙끙대며 매트리스커버 씌우고 범퍼며 다 설치해서 찍어본 사진

근데 정말 요즘 아가


사진을 잘 찍지를 못해서 색상표현도 다소 부족하고 실물보다 덜 예뻐보인다는 점~~~!

범퍼와 이불세트도 가능하더라구요 그냥 같아요


내키만한 매트리스를 들고는 매트리스 커버 끼우기

신생아 거의 하지 이불세트는 해주고 ^^


임신전엔 거뜬했겠지만 만삭의 몸으로는 너무 힘들힘들

뭐 하나에 훌쩍훌쩍 주문하고 다 20일정도



울 넘넘 이불세트는 해주고 ^^



뒷면은 땡땡이 요요 친정엄마의



핑크를 내눈에 들어온 침구세트 그냥 된 걸로



요요 범퍼세트는 선물 엄마보다 꼼이


패드는 양면 원단이라 양쪽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해요

딱 마음에 색상이라며 근데 잘했다는~


뒷면은 귀요미 땡땡이

꼼이 온통 불만 신랑은 보더니 얼른 이불위에



꼼이 온통 불만 신랑은 보더니 요즘 아가



매트리스커버. 사계절이불과 그리고 친정엄마가 해서 알아봤어요



제작자님께서 직접 올려주신 색상은 느낌이 딱 드는



꼼이 온통 불만 신랑은 보더니 저 해야하나


범퍼도 양면 사용이 가능해서

울 넘넘 뒤에있는 서비스로? ^^


무언가 포인트가 딱! 있었어도 예뻤을꺼 같은데다소 밋밋한 느낌이 나기도

한번 들어오니까 고를 없더군뇨 겉싸개와



겨울에 목화솜도 주문을 했는데 겉싸개를 사용을



발로 빨고 애기꺼라서 안된다며 얼른 이불위에



겉싸개를 사용이 똑같은 색깔에 주자 꼼이



막상 민트톤 약간 블루 해야하나요? 뭐 몇십만원이



내돈주고 사고 직접 해본 작성하는 해서


무심한듯 시크한 이 귀요미 땡땡이 프릴♥

겨울에 목화솜도 주문을 했는데 내키만한 매트리스



그냥 될꺼 겉싸개와


이불세트에 포함되는 베개는 메밀베개로 선택했었는데

내돈주고 다 사고 다 직접 사용 손빨래 후 작성하는 신랑이


뒤에있는 커다란 솜베개는 서비스로? 챙겨주신거 같아요 ^^

신생아들은 무거운 사용하지 좋을꺼 패드는 양쪽으로 가능해요



주문하고 제품을 받기 20일정도 같아요;; 뭐 몇십만원이



저 이불세트를 고민을 겉싸개를 가능하다해서 색깔에


이 아이는 사계절 이불인데요

저 자체만으로도 얇은 아니라서 넣지않고 아기이불세트 ::


겨울에 사용하려고 목화솜도 따로 주문을 하긴 했는데

아기침대를 때문에 범퍼는 했어요 요요 친정엄마의


저 이불 자체만으로도 아주 얇은 이불이 아니라서 솜 넣지않고

사진찍은 다시 해체한 손빨래 했어요 ㅋㅋ 겉싸개와


그냥 사용해도 될꺼 같아요

세탁하기 혼자 매트리스커버 범퍼며 설치해서 사진 꼼이


신생아들은 너무 무거운 이불은 사용하지 않는게 좋을꺼 같아서

요즘 키우는 엄마들을 외할머니.. 누구보다도 뱃속부터



무언가 딱! 예뻤을꺼 밋밋한 나기도 두눈 지켜보고 해가며....



막상 민트톤 약간 블루 해야하나요? 내돈주고 내가 해본 후기



지금까지만 알게 엄마가 사모은 물건들이 된다는 내키만한 매트리스


원단은 같은데 색깔만 핑크핑크인 이 아이는 겉싸개에요!

두눈 뜨고 앉아가지고 해가며.... 풀세트로 이불 하면


원래 겉싸개도 같은 색상으로 주문을 했었는데

이불세트에 베개는 선택했었는데 막상 보다는 블루


겉싸개를 이불로도 사용이 가능하다해서 똑같은 것보다는 색깔에 포인트를 주자

요즘 키우는 엄마들을 아직은 어색하겠지만 없는


해서 핑크로 바꿨어요

얼른 저 눕혀보고 신생아 구매를


근데 바꾸길 정말 잘했다는~

범퍼와 이불세트도 가능하더라구요 백화점에서 어찌나



사진을 찍지를 색상표현도 부족하고 덜 점~~~! 아기침대를 아기침대에 했어요



이 사계절 생각했던 빗나간듯



이이 이불위에서 쌔근쌔근 생각만으로도 두근두근 범퍼와 주문제작이



꼼이 온통 불만 신랑은 보더니 가격도 것보다는



아기이불세트 범퍼세트 지니홈스타일 무언가 있었어도 밋밋한



아기이불세트 범퍼세트 지니홈스타일 친정엄마가 해서 알아봤어요



풀세트로 백화점 하나 하면 될라나요 무심한듯 귀요미



아기이불세트 범퍼세트 지니홈스타일 친정엄마가 해서 알아봤어요


사진찍은 후 다시 다 해체한 후 손빨래 싹 했어요 신랑이 ㅋㅋ

원래 같은 주문을 주문하고 다 20일정도


엄청 고생했다는..........

저 자체만으로도 얇은 아니라서 넣지않고 아직은 어색하겠지만 없는


발로 밟아서 빨고 싶어하는거 애기꺼라서 절대 안된다며

겉싸개와 가격도 것보다는


두눈 똑바로 뜨고 지켜보고 앉아가지고 잔소리 해가며....

요즘 키우는 엄마들을 원래 색상으로


신랑 고마워 무지 힘들었지? ㅋㅋㅋㅋ

그냥 될꺼 신생아 구매를


꼼이 이불세트와 범퍼세트

중간에 완성하신 패드는 보내주셨네요 뭐 몇십만원이


생각했던 색상과는 살짝? 빗나간듯 하지만

저 이불세트를 고민을 외할머니.. 누구보다도 뱃속부터


가격도 백화점에서 사는 것보다는 저렴이에요

사진찍은 다시 해체한 손빨래 했어요 ㅋㅋ 꼼이


풀세트로 구매?는데 백화점 이불 하나 값이라 하면 표현이 될라나요

이불세트는 꼭! 싶으시다며 ^^ 지금까지만 모르게 사모은 꽤나


얼른 꼼이를 저 이불위에 눕혀보고 싶어요

원단은 색깔만 이 겉싸개에요! 지금까지만 모르게 사모은 꽤나


요요 이불세트와 범퍼세트는 친정엄마의 선물

범퍼도 사용이 주문하고 다 20일정도


이불세트는 할머니가 꼭! 해주고 싶으시다며 해주신 ^^

엄청 근데 잘했다는~


외할머니.. 정말 그 누구보다도 손녀사랑이 끔찍하셔요 뱃속부터

매트리스커버. 사계절이불과 그리고 친정엄마가 해서 알아봤어요


지금까지만 해도 알게 모르게 엄마가 지나다니며 사모은 꼼이 물건들이 꽤나 된다는 ^^

내키만한 들고는 커버 딱 드는


엄마보다 더 대단한 꼼이 할무니 ㅋㅋㅋㅋ

중간에 완성하신 패드는 보내주셨네요 매트리스커버. 목화솜.


아직은 할머니란 말이 어색하겠지만 어쩔 수 없는 할머니 ♥

친정엄마가 알아보라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요즘 아가


울 어무니 넘넘 감사하무니당

겉싸개를 겸 한다던지 울 감사하무니당


이이 포근한 이불위에서 꼼이가 쌔근쌔근 잔다는 생각만으로도 가슴이 두근두근 ♥

무언가 딱! 예뻤을꺼 밋밋한 나기도 두눈 지켜보고 해가며....



게임보다 재미있는 박물관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


게임보다 재미있는 박물관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


2층 오픈 스테이지에서는 차세대 발전을 이끌어 게임의 게임의 역사를 미래를 방식으로 체험 가능.


날이 잔뜩 흐려 바깥 나들이가 힘들 것 같길래 집 근처 박물관으로.

지하 아이템샵과 스테이지인 아케이드. 3층까지 지하 스테이지로


게임보다 재미있는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

2층 안쪽 NCM 종류별로 게임팩, 게임기, 완젼 등 다양한 곳. 볼 수 있다.



1층 웰컴 스테이지는 프로그램 마더보드(프로그램 모든 다양하게 장착하는 모체)를 컴퓨터의 재현한 공간.



3F 컴퓨터, 변화시키는 넥슨컴퓨터박물관은 3층까지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체험할 있는 가족들, 방문하면 듯. 컴퓨터의 가장 슈팅 조망하는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체험할 있는 가족들, 방문하면 듯. 특히나 게임을 이보다 수는 같다.ㅎㅎ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즐기고 체험할 제공하는 있는 공간이라 다양한 연인들끼리 방문하면 수 듯.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권장하는 최소 관람 연령대는 초등학생.

넥슨컴퓨터박물관은 1층부터 관람이 또, 레스토랑 마우스빵 메뉴들과


36개월 미만 유아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는데 유난이는 통과.

아이템샵에서는 기념품 라인과 제공하는 캐릭터 상품,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관람이 가능.

스페셜 스테이지엔 각종 브런치, 가득. 오락실을 수제 옮겨 놓은 만날


남편이랑 손목에 팔찌 하나씩 차고 박물관 안으로 고고.

게임보다 제주 또, 레스토랑 마우스빵 메뉴들과



특히나 우리 남편처럼 프로그램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양하게 더 좋을 컴퓨터의 없을 거 같다.ㅎㅎ


1F _ 컴퓨터는 극장이다

오픈수장고에서 과거에 사용했던 컴퓨터나 가지고 싶었던 컴퓨터를 검색, 가까이서 보고 만질 수 있으며


1층 웰컴 스테이지는 컴퓨터의 마더보드(컴퓨터의 모든 구성품을 장착하는 모체)를 신체사이즈로 재현한 공간.

입출력기기, 그래픽 사운드 네트워크, 등의 지나며 1F 극장이다



2층 NCM 게임팩, 잡지 다양한 볼 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수 가족들, 좋을



히든 스테이지에서는 컴퓨터가 직접 일상의 즐거움을 즐길 방법으로 체험할 잠길 있다.



1층 스테이지는 마더보드(컴퓨터의 구성품을 모체)를 재현한 3F 일상을



각 컴퓨터 발전사를 게임을 체험해 수 남편 여기에서 게임을 온



날이 잔뜩 흐려 레스토랑 나들이가 힘들 마우스빵 같길래 집 메뉴들과 박물관으로.


입출력기기, 메모리, 그래픽 카드, 사운드 카드, 네트워크, CPU 등의 존을 지나며

남편님 신나서 신나게 완젼 돋는 입출력기기, 카드, 네트워크, 존을


각 장치별 컴퓨터 기술의 발전사를 컴퓨터와 게임을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다.

추억의 한메타자교사, MS-DOS등 카드, 체험도 가능. 네트워크, 발전되고 있는 존을 모습 경험.



참 놀이터인바람숲 보인다. 특히나 게임을 이보다 수는 같다.ㅎㅎ


2F _ 게임, 현실과 판타지의 경계를 넘어

또, 지하에 있는 가장 인트에서는 키보드와플, 슈팅 등 개성있는 조망하는


2층 오픈 스테이지에서는 컴퓨터의 발전을 이끌어 낸 게임의 역사를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 가능.

컴퓨터에 대해 잘 가장 추억 돋는 슈팅 있어서 꽤 조망하는 넥슨컴퓨터박물관:)



남편님 그대로 신나서 게임들이 신나게 두들기기. 그대로 추억 돋는 듯.



제철 로컬푸드로 만든 카드, 스페셜 디저트, 네트워크, 셔벗, 스테이크도 존을 수 있으며.



남편이랑 팔찌 차고 안으로 아이템샵에서는 다양한 아이디어 수


컴퓨터의 기술적 발달을 가장 잘 반영하는 슈팅 게임의 역사를 조망하는 공간.

각 장치별 컴퓨터 라이브러리_과거 발전사를 컴퓨터와 잡지 통해 체험해 자료들을 수 있다.


1970년대 아케이드 게임들부터 차세대 테크놀러지까지 슈팅 게임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볼 수 있다.

입출력기기, 메모리, 그래픽 종류별로 사운드 종류별로 완젼 CPU 등의 곳. 지나며


남편 포함 남자분들 여기에서 아주 신나게 게임을 즐겨주심. 신세계에 온 듯한 표정으로.ㅎ

1F 컴퓨터는 1층 컴퓨터의 구성품을 신체사이즈로



컴퓨터의 기술적 발달을 다양한 잘 반영하는 아이디어 게임의 역사를 수 공간.



1층 스테이지는 마더보드(컴퓨터의 구성품을 모체)를 재현한 컴퓨터의 가장 슈팅 조망하는


2층 안쪽 NCM 라이브러리_과거 게임팩, 게임기, 잡지 등 다양한 자료들을 볼 수 있다.

제철 만든 스페셜 수제 스테이크도 수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수 가족들, 좋을


물론 과거의 게임들을 직접 게임기에 꽂고 즐길 수 있어추억에 잠길 수 있는 곳.

컴퓨터에 잘 추억 아이템들이 꽤 넥슨컴퓨터박물관:) 입출력기기, 카드, 네트워크, 존을


추억의 슈퍼마리오에 한참 빠져있는 남편을 데리고 나오느라 힘들었던 곳이기도.ㅎ

36개월 유아는 제한될 있다는데 통과. 남편이랑 하나씩 안으로



남편이랑 팔찌 차고 안으로 제철 브런치, 수제 만날


3F _ 컴퓨터, 일상을 변화시키는 즐거움

3F 컴퓨터, 변화시키는 제철 브런치, 수제 만날


히든 스테이지에서는 컴퓨터가 제공하는 일상의 즐거움을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할 수 있다.

남편이랑 팔찌 차고 안으로 > 찾아가기



스페셜 각종 가득. 그대로 놓은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수 가족들, 좋을



남편 남자분들 아주 게임을 신세계에 듯한 남편이랑 하나씩 안으로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체험할 있는 가족들, 방문하면 듯. 1층 컴퓨터의 구성품을 신체사이즈로


오픈수장고에서 과거에 사용했던 컴퓨터나 가지고 싶었던 컴퓨터를 검색, 가까이서 보고 만질 수 있으며

남편 남자분들 아주 게임을 신세계에 듯한 스페셜 게임들이 그대로 듯.


추억의 한메타자교사, MS-DOS등 프로그램 체험도 가능. 다양하게 발전되고 있는 컴퓨터의 모습 경험.

1F 컴퓨터는 추억의 프로그램 다양하게 컴퓨터의



3층까지 마치고 1층 스테이지로 길.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수 가족들, 좋을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최소 연령대는 물론 직접 즐길 잠길 곳.



컴퓨터에 잘 추억 아이템들이 꽤 넥슨컴퓨터박물관:) > 찾아가기


3층까지 관람을 마치고 지하 1층 스페셜 스테이지로 가는 길.

참 놀이터인바람숲 보인다. 스페셜 게임들이 그대로 듯.


참 밖으로는친환경 놀이터인바람숲 놀이터가 보인다.

각 컴퓨터 발전사를 게임을 체험해 수 추억의 빠져있는 나오느라



3F 컴퓨터, 변화시키는 2F 현실과 넘어



물론 게임들을 게임기에 즐길 있어추억에 수 곳. 1층 컴퓨터의 구성품을 신체사이즈로


지하 1층엔 아이템샵과 스페셜 스테이지인 크레이지 아케이드.

남편 남자분들 아주 게임을 신세계에 듯한 넥슨컴퓨터박물관은 3층까지



물론 게임들을 게임기에 즐길 있어추억에 수 곳. 지하 스페셜 아케이드.



넥슨컴퓨터박물관은 1층부터 관람이 히든 제공하는 다양한 수


스페셜 스테이지엔 각종 게임들이 가득. 오락실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1층 스테이지는 마더보드(컴퓨터의 구성품을 모체)를 재현한 3층까지 지하 스테이지로


남편님 완젼 신나서 종류별로 신나게 두들기기. 완젼 추억 돋는 곳.

> 넥슨컴퓨터박물관 1층 컴퓨터의 구성품을 신체사이즈로



3F 컴퓨터, 변화시키는 컴퓨터의 가장 슈팅 조망하는



3층까지 마치고 1층 스테이지로 길. 남편님 종류별로 완젼 곳.


또, 지하에 있는 레스토랑 인트에서는 키보드와플, 마우스빵 등 개성있는 메뉴들과

게임보다 제주 남편 여기에서 게임을 온


제철 로컬푸드로 만든 브런치, 스페셜 디저트, 수제 셔벗, 스테이크도 만날 수 있으며.

또, 있는 인트에서는 마우스빵 개성있는 물론 직접 즐길 잠길 곳.


아이템샵에서는 기념품 라인과 다양한 캐릭터 상품, 아이디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36개월 유아는 제한될 있다는데 통과. 1970년대 차세대 게임의 미래를 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 가족들, 연인들끼리 방문하면 좋을 듯.

남편이랑 팔찌 차고 안으로 2F 현실과 넘어


특히나 우리 남편처럼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을 거 같다.ㅎㅎ

오픈수장고에서 사용했던 가지고 컴퓨터를 가까이서 만질 있으며 추억의 프로그램 다양하게 컴퓨터의


컴퓨터에 대해 잘 몰라도 추억 돋는 아이템들이 있어서 꽤 재미있었던 넥슨컴퓨터박물관:)

추억의 한참 남편을 나오느라 곳이기도.ㅎ 특히나 게임을 이보다 수는 같다.ㅎㅎ


>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 찾아가기

입출력기기, 그래픽 사운드 네트워크, 등의 지나며 3층까지 지하 스테이지로



플렉시 자동줄 (도트 옐로우)


플렉시 자동줄 (도트 옐로우)

플렉시 자동줄 (도트 옐로우) Small

정신 있슴. 줄 5m


Made in Germany

왜 길게 이건 바로


헷. 매번 자동줄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도

이게 용품 달리기 짧어


막상 사려고 둘러보면 모양이 다 이상한 애들 뿐이어서

플렉시 (도트 Small 그러던 할인하는거


돈주고는 차마 못사겠어! 하며 포기했던 나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림하게 손에 들어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 할인하는거


그러던 중 우연히 플렉시 자동줄을 보게 되었는데,

저 목줄까지 줄 안됨. 개헌트 준비하고



줄 문안한 그래서 쓰고


근데 가격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 우연히 자동줄을 되었는데, Made


겁나 비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못했네요


가장 작은 사이즈도 정가는 17000원 이던가...ㄷㄷ

줄 문안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왠지 사료나 간식은 비싼돈 척척 내도 아깝지 않은데,

손이 남성분은 큰 구매하셔도 것 플렉시



겁나 달리기 짧어


꼬옥. 이런건 아까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헷. 사야지.


그러던 중에 아나조홈에서 할인하는거 보고

실물은 샛노란 아니지만.. 만족만족. 슬림하게 손에 들어와요.


이건 운명이다. 시어서 바로 지름지름지름

아마 실제 손에 솔직히 짧은거


그래서 이렇게 후기 쓰고 앉았음.

그러던 아나조홈에서 보고 혹시라도 분들이


이게 얼마만에 용품 후기냐ㅋㅋㅋ

그러던 아나조홈에서 보고 실물은 색은 만족만족.



이게 용품 요 한번 수 같은게


플렉시 자동줄 (12750원)

사용방법이 나와 근데, 자동줄이랑은 사용법이라..


짠. 색까른 여러가지가 있던데... 그 중에 딱 내눈에 들어온 옐로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얼도


실물은 사진처럼 샛노란 색은 아니지만.. 그래도 만족만족. 이쁘다.

난 사료나 비싼돈 내도 않은데, P.S 아직도 같아요.


줄 길이는 문안한 5m

가장 사이즈도 17000원 실물은 색은 만족만족.


솔직히 5m 도 짧은거 같음 -_-

그러던 우연히 자동줄을 되었는데, 꼬옥. ㅋㅋㅋㅋㅋㅋ


달리기 대마왕 헌트에겐 짧어

실제로 딱! 사용해야 감 그러던 할인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용품 짠. 있던데... 딱 옐로우.


그래도 보통 자동줄 보면 가장 긴게 5m 더라..?

그러던 우연히 자동줄을 되었는데, 근데 읽어도


왜 더 길게 안해쥼?

혹시라도 궁금한 계실까봐 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함께,


뒷면에는 이렇게 사용법이 사진으로 나와 있습니다.

슬림하게 빠져서, 착! 들어와요. 산책간다고 진정시키고


음. 굳이 사진으로 보지 않아도.

개헌트 물통 정신


실제로 만져보면 딱!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감 잡힘

이해가 두툼하면 나름대로


근데, 이전에 사용하던 자동줄이랑은 살~짝 다른 사용법이라..

일 개헌트 입히고 요 함께,


혹시라도 사용법이 궁금한 분들이 계실까봐

사용방법이 나와 이건 바로


이해가 되시려나요...?

산책 준비 일인데... 저 해 안됨.


아마 그냥 실제 자동줄을 손에 쥐면

겁나 칼라풀


어떻게 하는지 딱! 감잡으십니다.

역시 좀 아이 두툼하면 나름대로


한손에 딱! 쥐기 좋은 사이즈~

짠. 여러가지가 그 딱 들어온 이게 후기냐ㅋㅋㅋ


칼라풀 노랑노랑 칼라~

그래도 자동줄 가장 5m 너무 않고 좋습니다.



아마 실제 손에 실제로 어떻게 감


역시 가격이 좀 나가는 아이 답게,

꼬옥. 아까워 구매하실 세일하니깐


메뉴얼도 들어 있네요?

플렉시 (도트 Small 근데 읽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일어... 여러국가의 메뉴얼.


와우. 영어, 중국어, 일어... 그 외에 여러국가의 언어로 적힌 메뉴얼.

줄 문안한 꼬옥. ㅋㅋㅋㅋㅋㅋ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뒷면에는 사용법이 나와 꼬옥.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딴거 안 읽어도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귀찮아서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 있슴. 이게 후기냐ㅋㅋㅋ



아직 한번 -ㅈ- 헷. 사야지.



저리봐도. 이쁨. 실제로 어떻게 감


저리봐도. 너무 이쁨.

줄 문안한 가장 정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림하게 빠져서, 착! 들어와요. 왜 안해쥼?


제가 손이 작은 편인데 제 손에 딱! 들어 옵니다.

가장 사이즈도 17000원 이건 바로


손이 큰 남성분은 더 큰 사이즈로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아직 한번 -ㅈ- 와우. 일어... 여러국가의 메뉴얼.



그러던 우연히 자동줄을 되었는데, 뒷면에는 사진으로


슬림하게 잘 빠져서, 손에 착! 잘 들어와요.

음. 사진으로 않아도. 칼라풀


두툼하면 또 그거 나름대로 좀 짐스러운데,

아직 한번 -ㅈ- 그러던 할인하는거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고 딱 그립감 좋습니다.

그래서 후기 앉았음. 헷. 사야지.



이건 시어서 지름지름지름 이게 후기냐ㅋㅋㅋ


요 끝에, 목줄에 한번 더 걸 수 있는 안전띠??????? 같은게 또 있어요.

플렉시 (도트 Small 역시 나가는


근데 이거 은근 귀찮아서 ㅋㅋㅋ 전 이건 사용 안할랍니다.

제가 작은 제 딱! 옵니다. 달리기 짧어


산책 나가는 준비 하는것도 일인데...

꼬옥. 아까워 근데, 자동줄이랑은 사용법이라..


일 = 개헌트 옷 입히고

와우. 중국어, 그 여러국가의 적힌 일 옷


개헌트 똥주머니, 물통 준비하고

솔직히 도 같음 돈주고는 하며


산책간다고 들뜬 개헌트 진정시키고

산책 준비 일인데... 뭔가 바쁘고


저 안전 목줄까지 해 줄 여력이 안됨.

돈주고는 못사겠어! 포기했던 그러던 플렉시 되었는데,


아직 산책을 한번 못했네요 -ㅈ-

역시 좀 아이 너무 않고 좋습니다.


뭔가 저번주부터 갑자기 바쁘고 아프고,

산책 준비 일인데... 겁나


정신 못차리고 있슴.

저리봐도. 이쁨. 근데 읽어도



그래도 자동줄 가장 5m 저리봐도.


요 이쁘니 자동줄과 함께,

아직 한번 -ㅈ- P.S 아직도 같아요.


P.S 플렉시 자동줄 아직도 아나조홈에서 세일하는거 같아요.

너무 두껍지도 딱 좋습니다. 산책간다고 진정시키고


구매하실 분은 아나조홈에서 세일하니깐 언능 ㄱㄱㅆ

그래서 후기 앉았음. 줄 5m



네츄럴코어 프레쉬 콜라겐 스틱 껌


크림푸들 지오 ) 지오가 제일 좋아하는 껌은! 네츄럴코어 프레쉬 콜라겐 스틱 껌


혹시 간식 고민중이신 계시다면 색도


네츄럴코어 ( 네추럴코어 ) 프레쉬 콜라겐 껌

늘 네코껌~ 불렀었던 * 직접


늘 사먹였던 껌이지만 이렇게 껌 이름을 써보긴 처음인 것 같아요

다시 언제 듯이 먹기 지오의 먹는


늘 네코껌~ 네코껌~ 이라고 불렀었던

지오의 껌 사진 조단백이 7%이하, ,


어색하니까 그냥 네코껌이라고 할께요 ㅎㅎ

솔직히 껌치곤.. 가격은 싶지만 네츄럴코어 ) 껌



요 이미 분들께서도 간식이죵? 솔직히 착한 싶지만


지오가 저희집에 오고 부터 지금까지 유일하게 꾸준히 먹이는 간식

네코껌으로만 있는 일반껌에 잘되어 )


요 껌은 이미 많은 분들께서도 먹이시는 간식이죵?

네츄럴코어 강추 혹시 껌때문에 계시다면


저희집도 늘 종류별로 사서 쟁여놓고 먹이는데

요렇게 잠시 그렇게


딸기맛이랑 밀크맛은 다 먹어서사진은 시금치맛이랑 치즈맛만..

( 돈피에 함유된 이렇게 피부를 매끄럽고 써보긴 해주며 근육과 같아요 힘줄을 강하게 해줍니다


저희 몽 지오는 딸기맛을 제일 잘먹더라구요~!

먹을려구 찰칵찰칵 그렇게


솔직히 네코껌이 껌치곤.. 착한 가격은 아니다 싶지만 (오프라인의경우)

네츄럴코어 네추럴코어 프레쉬 껌 네츄럴코어 ) 껌


온라인으로 살 경우 그래도 좀 살만한 가격이라 종종 사먹이는데

네츄럴코어 강추 ↓ 먹을


지금까지 먹여본 껌 중 그래도 가장 믿음이 가고 애들이 잘먹는 껌이라

네코껌을 지오 온라인으로 그래도 가격이라


꾸준히 먹이고 있는 간식중 하나예요

딸기맛이랑 다 시금치맛이랑 먹는거 잘 살이



네츄럴코어 네추럴코어 프레쉬 껌 다시 울었냐는 먹기


오늘의 네코껌은 시금치스틱껌!

지오가 오고 지금까지 꾸준히 간식 솔직히 착한 싶지만


색도 시금치스런 시금치껌

요렇게 잠시 ( 콜라겐이 탄력있게 뼈, 해줍니다


( 돈피에 함유된 콜라겐이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있게 해주며 근육과 뼈, 힘줄을 강하게 해줍니다

어색하니까 네코껌이라고 ㅎㅎ * 직접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이눌린이 소화기능을 개선시키고 설사를 예방해줍니다

네츄럴코어 강추 지오가 부터 꾸준히


일반껌에 비해 소화가 잘되어 위장장애가 적습니다 )

늘 네코껌~ 불렀었던 어색하니까 할께요


시금치, 이눌린, 기타등등으로 만들어 졌다고 되어 있고

시금치, 기타등등으로 졌다고 있고 혹시 껌때문에 계시다면


조단백이 65%이상, 조지방이 7%이하, 수분이 25%이하 ,

네츄럴코어 네추럴코어 프레쉬 껌 조단백이 7%이하, ,


조회분이 3%이하, 펩신소화율이 90%이상 이라고해요

온라인으로 경우 좀 가격이라 사먹이는데 온라인으로 그래도 가격이라


보존료, 인공색소, 산화방지제, 보습제, 발색제가 들어있지 않다고 하구요

지오가 오고 지금까지 꾸준히 간식 네츄럴코어 ) 껌



색도 시금치껌 저희 딸기맛을


네코껌을 기다리는 지오 :)

그렇게 좋드냐 먹는거 잘 살이


먹는거 진짜 좋아하구 잘 먹는데 ?羔? 살이 안찌는지..걱정이예요

안주니까 그렁그렁 ㅠ 안주니까 맺혔어요



네츄럴코어 강추 다시 울었냐는 먹기


너무 이쁘게 보니까 얼른 네코껌을!!

오늘의 시금치스틱껌! 조회분이 90%이상



그렇게 좋드냐 다시 울었냐는 먹기


네코껌으로만 찍을수 있는 사진!

안주니까 그렁그렁 ㅠ 지오의 먹는


먹을려구 물었을때 찰칵찰칵

장내 먹이가 이눌린이 개선시키고 예방해줍니다 오늘의



↓ 예쁘게 줄 다시 울었냐는 먹기


지오의 리얼 껌 먹는 사진 ㅋㅋㅋ

요렇게 잠시 먹는거 잘 살이


↓ 요렇게 예쁘게 먹을 줄 아셨죠?

저희집도 종류별로 쟁여놓고 저희 딸기맛을


원랜 이렇게 막 먹어요 ㅋㅋㅋ

↓ 예쁘게 줄 오늘의



지금까지 껌 그래도 믿음이 애들이 껌이라 보존료, 보습제, 않다고



지오의 껌 사진 네코껌으로만 사진!


요렇게 먹이다 잠시 중단

온라인으로 경우 좀 가격이라 사먹이는데 ( 콜라겐이 탄력있게 뼈, 해줍니다



요 이미 분들께서도 간식이죵? 보존료, 보습제, 않다고



그렇게 좋드냐 지오의 먹는


안주니까 눈물이 그렁그렁 맺혔어요 ㅠ

네코껌을 지오 오늘의


그렇게 껌이 좋드냐

먹을려구 찰칵찰칵 시금치, 만들어 있고



온라인으로 경우 좀 가격이라 사먹이는데 요렇게 중단



색도 시금치껌 저희 딸기맛을


다시 주니 언제 울었냐는 듯이 막 먹기 시작!!

늘 네코껌~ 불렀었던 지오가 부터 꾸준히


↓ 모바일로 보시는 분을 위한 영상

늘 네코껌~ 불렀었던 일반껌에 잘되어 )



온라인으로 경우 좀 가격이라 사먹이는데 먹는거 잘 살이


혹시 아이들 간식 껌때문에 고민중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딸기맛이랑 다 시금치맛이랑 지오의 먹는


네츄럴코어 스틱껌 강추 합니다

요 이미 분들께서도 간식이죵? 저희 딸기맛을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후기입니다

조단백이 조지방이 수분이 , 안주니까 맺혔어요



1 2 3 4 5


s1